번호의 사항에 해당하는 내용이 있을 경우, 아래의 기준에 맞추어 내용을 작성해 주시면 빠른 원인 파악이 가능합니다.
-기종 및 패키지 관련-
1. 타이틀 제목 : 게임의 제목을 기입해 주세요.
2. 사용 기종 : PS5, PS4, 닌텐도 스위치 등 어느 기종으로 플레이하셨는지 기입해 주세요.
3. 소프트의 구입 형태 : 패키지 구매인지, 다운로드판 구매인지, 한국어판을 구매했는지를 기입해 주세요.
4. 시스템 업데이트 상황 : 각 플랫폼의 시스템 및 게임의 최신 업데이트를 적용했는지 기입해 주세요.
5. 사용 계정의 국가 : 현재 사용 중인 계정의 국가가 어디인지 기입해 주세요.
-게임 내용 관련 -
1. 플레이한 캐릭터 : 어떤 캐릭터로 플레이하셨는지 기입해주세요.
2. 게임의 설정 : 게임의 난이도 (노말, 하드 등), 멀티/싱글플레이 여부를 기입해 주세요.
3. 버그가 일어난 상황을 자세히 기입해 주세요.
EX)보스전을 한다면 어느 스테이지의 보스인지, 보스의 생김새 등.
4. 문제장면의 사진/동영상을 첨부해 주세요.
5. 다른 게임은 정상적으로 구동되는지 확인해 주세요.
EX) CD를 거꾸로 넣었을 경우. 게임 CD와 OST CD를 착각하여 잘못 넣었을 경우 등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