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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Q
    메일로 문의를 보내려면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?

    번호의 사항에 해당하는 내용이 있을 경우, 아래의 기준에 맞추어 내용을 작성해 주시면 빠른 원인 파악이 가능합니다.



    -기종 및 패키지 관련- 


    1. 타이틀 제목 : 게임의 제목을 기입해 주세요.


    2. 사용 기종 : PS5, PS4, 닌텐도 스위치 등 어느 기종으로 플레이하셨는지 기입해 주세요.


    3. 소프트의 구입 형태 : 패키지 구매인지, 다운로드판 구매인지, 한국어판을 구매했는지를 기입해 주세요.


    4. 시스템 업데이트 상황 : 각 플랫폼의 시스템 및 게임의 최신 업데이트를 적용했는지 기입해 주세요.


    5. 사용 계정의 국가 : 현재 사용 중인 계정의 국가가 어디인지 기입해 주세요.



    -게임 내용 관련 -


    ​1. 플레이한 캐릭터 : 어떤 캐릭터로 플레이하셨는지 기입해주세요.


    2. 게임의 설정 : 게임의 난이도 (노말, 하드 등), 멀티/싱글플레이 여부를 기입해 주세요.


    3. 버그가 일어난 상황을 자세히 기입해 주세요.

    EX)보스전을 한다면 어느 스테이지의 보스인지, 보스의 생김새 등.


    4. 문제장면의 사진/동영상을 첨부해 주세요. 


    5. 다른 게임은 정상적으로 구동되는지 확인해 주세요. 

    EX) CD를 거꾸로 넣었을 경우. 게임 CD와 OST CD를 착각하여 잘못 넣었을 경우 등.

  • Q
    패키지(한정판 포함)를 구매했는데 구성품이 파손되었거나 작동이 안되는 문제가 있어요

    패키지 및 구성품의 파손, 불량에 대해서는 패키지를 구입하신 각 구입처에 우선적으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.

주소 :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71 계원빌딩 10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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